|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개하는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가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Chamonix Mont-Blanc)에서 전속모델 JYJ와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엠리미티드는 이번 F/W 시즌에 머스타드, 버건디, 터키쉬 블루, 올리브 등 깊이 있는 색상과 더불어 노마드 패턴, 등고선 패턴 등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또한 다운재킷에는 항균 및 소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피톤치트 가공을 거쳐 항시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게 했다. 밀레에서 개발한 윈드엣지, 드라이엣지 등의 기능성 방풍/투습 소재를 사용해 가격은 보다 합리적으로 낮추고 아웃도어의 핵심인 기능적 요소를 놓치지 않은 것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엠리미티드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평소 음반 활동에서부터에서 영화,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사랑 받아온 JYJ인 만큼 천편일률적인 아웃도어로부터 탈피하고자 하는 엠리미티드의 새롭고 신선한 면모를 잘 표현해냈다"고 이번 화보에 만족감을 표하며,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엠리미티드만의 메트로 아웃도어룩을 잘 보여준 이번 화보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보다 확실히 각인시키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