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이트] 매듭 필요 없는 '실리콘 신발끈' 인기

기사입력 2013-10-15 17:30


최근 매듭이 필요 없는 실리콘 신발끈이 등장해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기능성 신발과 신발끈을 판매하는 전문 업체인 (주)세종바이탈과 (주)쿨레이스가 2년여의 시행착오 끝에 개발해 출시한 신개념 실리콘 운동화끈 '쿨레이스' 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직접 제작된 고품질 실리콘을 사용해 그 탄력성이 우수하며, 지난 8월부터 국내에 출시되었으며, 해외로는 현재까지 총 40만개가 수출됐다.

또한 전 세계 12개국에서 '쿨레이스'의 인기는 날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로 그 실효성은 이미 국내를 비롯해 유럽, 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입증됐다.

'쿨레이스'는 운동화끈 뿐만 아니라 구두, 레인부츠 등 다양한 신발에 사용 가능해 활용 범위가 상당히 넓다는 장점이 있다.

구체적인 장점을 살펴보면 우선 매듭이 따로 필요치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신발 스타일에 맞춰 운동화끈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 운동화끈이기 때문에 방수는 기본이며 세척이 쉽고, 오염이 되지 않는 신발끈으로 볼 수 있다.

특히, 매듭을 못 짓는 어린아이들이나 허리를 숙여 매듭을 지어야 하는 노인 분들도 아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기도 하다.


(주)세종바이탈 홍두유 대표이사는 "사용이 편리하고 물에 젖지 않으며, 신축성이 있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기존 운동화 끈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신개념 운동화 끈으로 이미 특허 출원을 통하여 그 실효성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천 번의 시행착오를 겪고 2년이라는 연구 끝에 개발된 아이디어 상품 '쿨레이스'는 외국과는 달리 실내에서 신발을 자주 벗어야 하는 대한민국 문화에 잘 맞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쿨레이스'는 핀타입과 후크타입으로 신발에 따라 결합 방법을 달리할 수 있으며, 특히 후크 타입의 경우에는 특허 출원된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결속이 용이한 신발결속구'를 개발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 또한 눈여결볼 대목이다.


(주)세종바이탈 홍두유 대표이사는 "실리콘 운동화끈 '쿨레이스'는 단순 신발끈의 개념이 아닌 우리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패션의 완성품'이다"고 말하며 "변함없이 최고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쿨레이스'는 16일부터 국내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koollace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 070-7166-3800 글로벌경제팀 jaepil0829@sportschosun.com


 ◇(주)세종바이탈 쿨레이스 운동화끈 (후크타입)

 ◇(주)세종바이탈 쿨레이스 운동화끈 (핀타입)

 ◇(주)세종바이탈 쿨레이스 운동화끈 종류별 사진

 ◇(주)세종바이탈 쿨레이스 운동화끈(HOOK TYPE)

 ◇(주)세종바이탈 쿨레이스 운동화끈 (PIN TYPE)

 ◇(주)세종바이탈 대한민국 최대 우수상품박람회 2013 G-FAIR KOREA에서 쿨레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 쿨레이스 로고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