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아웃도어 전문 큐레이터 제안전 실시

기사입력 2013-10-24 11:00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이 오는 31일까지 아웃도어 전문 큐레이터가 제안하는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아웃도어 큐레이터가 직접 올해 트렌드에 맞게 엄선한 패딩 아이템과 광고 속 상품을 3층 큐레이터 존에서 선보이며 구스다운 신상 추천 및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노스페이스, 네파,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페리노 등이다.

백화점 3층 이벤트홀에서 노스페이스 구스다운 15만원, 네파 방풍재킷 6만 2천원, 페리노 티셔츠 3만 9천원 등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웃도어 각 본 매장에서 열리는 '다운 패딩 특가 상품전'을 통해 노스페이스 다운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신상 다운 구매시엔 비니를 증정한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하여 10% 특별 세일을 진행하는등 각종 할인과 증정 혜택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에 한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6만원, 1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금액 10% 상품권 증정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