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스HM, '페루의 산삼! 잉카마카 망코마카' 화장품으로 재탄생!

최종수정 2013-12-17 12:18

최근 들어 동안얼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동안피부 찾기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마카는 그 풍부한 영양분과 효능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면서 급부상하고 있는 식물이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 고산지대의 거칠고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다른 작물은 거의 자랄수 없는 환경에서 자생하고 있다.

화산암 지대의 토양은 풍부한 미네랄과 소중한 영양분이 농축되어 있어 이미 페루 사람들에게는 잉카시대 이전부터 음식과 약용으로 사용되어져 왔다.

일명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며 고대 잉카 전사들의 힘의 원천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선진국에서는 이미 마카를 따뜻한 차나 음식, 건강식품으로 즐겨먹고 있으며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는 중력이 부족한 우주공간에서 생활해야 하는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우주식품으로 마카를 선택하기도 했다.

이번 (주)제이코스에이치엠(제이코스HM)에서 출시하는 '잉카마카 망코마카'는 페루산 마카뿌리추출물을 68.58%나 화장품에 고함유 시키기는데에 성공하며 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당사 연구원 따르면 마카를 다루는 데에 있어 '아툰카 레시피'를 주목하라고 귀뜸하고 있다. '잉카마카 망코마카' 크림에는 고대 잉카제국에서 마카를 이용하여 요리했던 방법인 땅에 구멍을 파 마카뿌리를 넣은 후 짚을 엮어 덮어놓은 뒤 서서히 불을 지펴 익힌 후 서서히 상온에서 건조시켜 주며 7달을 숙성시켜 마카추출물을 얻는 아툰카 레시피로 온도, 습도, 시간이 정확이 맞아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극대화 시켜 공급해 줄 수 있는 비밀 레시피를 포함시켰다고 한다.

(주)제이코스에이치엠(제이코스HM)의 '잉카마카 망코마카'는 올 겨울 심상치 않은 한파와 폭설 속 지치고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줄 신개념 영양활력 크림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