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만두, ‘LPGA 걸스골프’ 행사 협찬

기사입력 2016-07-24 10:01


한국식 만두브랜드 서울만두(대표:강상우)가 주니어 골퍼들에게 양질의 골프교육을 제공하는 LPGA 멤버들의 주관 하에 오는 23일 열리는 'LPGA 걸스골프' 행사를 후원한다.

LPGA 걸스골프는 미래 세계적인 골프선수가 될 주니어들과 골프를 통해 평생 즐거움을 경험할 미래의 골퍼들을 위해 각 지역별 담당 LPGA Girls golf 프로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활동으로 매 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전체 이벤트를 주최하며 이달 "The Game is Possible"을 주제로 한 행사에서는 초-중-상급 레벨로 나눈 게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만두는 어린 학생들이 골프에서 배울 수 있는 존중, 끈기, 정직과 같은 정신을 통해 중요한 삶의 가치를 심어준다는 데 의의를 두고 이번 행사에 영양소를 고루 갖춘 서울만두를 간식으로 지원한다.

서울만두는 반은 굽고 반은 찌는 특이한 조리법의 반피만두와 하소권, 새우말이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서울만두 담당자는 "작은 도움이지만 골프선수의 꿈을 가진 주니어들이 배움의 기회를 받는데 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미래 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주기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