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가 고1 학생들의 신학기 첫 중간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내신만점'강좌를 오픈했다.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45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1분 40초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범답안은 풀이 시간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1등급을 성취하기 위해선 짧은 시간 안에 적용 가능한 효과적인 문제풀이와 전략이 필요하다.
세븐에듀 내신만점은 수학1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고퀄리티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내신만점 강의는 유형별 A(개념), B(유형), C(실력)단계의 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집 절대유형N제에서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을 엄선해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학교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고난도 문제에 대해 차길영 선생님의 창의적인 해법과 마지막까지 실수할 수 있는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내신시험 100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세븐에듀 신규 가입자에게는 '3월 학력평가 해설강의', '2018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세븐에듀 '고1 내신만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