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세츠아이스크림, 4월 대전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및 본사설명회 개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30 14:17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본격적인 봄 창업시즌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박람회 참가와 본사설명회 개최 등 예비창업자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오는 4월 5일부터 7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대전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4월 13일에는 양재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창업설명회도 진행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은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3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