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카이트립' 실속 여행용 3단 파우치 신제품 출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08-01 18:44


'


8월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 대학생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여행 준비가 설레기만 한 것은 아니다. 정리정돈이 어려운 사람들에겐 여행 준비라는 단어부터 숨이 막혀올 수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여행 준비를 배우는 사람들이 많은데, 영상에서 꼭 나오는 필수품이 바로 여행용 파우치다.

설레는 여행의 시작은 짐 싸기라는 말이 있듯 본인은 간단하게 챙긴다고 생각하지만 가방이 닫히지 않아 난감한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이처럼 정리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스카이트립

'에서 위생적이면서도 빠르게 정리 정돈을 도와주는 여행용 3단 수납 파우치를 출시했다.

이 파우치는 스카이트립가 자체개발한 디자인제품으로 고밀도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모듈형으로 단품 파우치에서 여러 개의 선반 파우치 형태로 변신할 수 있고, 메쉬 소재를 사용해 파우치 안의 내용물 분별이 쉽다.

선반형으로 걸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용품의 수납 정리가 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외장 파우치를 연결해 세탁물을 분리 수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모듈형이라 여행용품의 용량에 따라 단의 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고, 생활방수 소재로 되어 있어 외부의 오염으로 부터의 강하다.


여행용 보스턴백으로도 단독 사용이 가능하며 가정에서 리빙 선반 파우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이다.

스카이트립은 지난 2014년 8월에 설립된 여행용 파우치 전문 회사다. 수십년의 침구류 제조 및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 및 이벤트 제품은 물론, 관공서와 대기업, 여행사 등에 납품하며 수출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스카이트립 담당자는 "여행 시 꼭 필요한 제품으로 편리성을 높였다"며 "한 번 사용하면 꾸준히 찾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트립 홈페이지나 카카오친구플러스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