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디지털시티 입지로 풍부한 임대수요 누리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중

기사입력 2019-12-03 07:00



수원시 영통구는 국내를 대표하는 대기업인 삼성전자와 산업단지 인근 배후 수요를 품은 지역이다. 실제로 삼성전자를 바탕으로 한 삼성 디지털시티가 조성되었고, 많은 삼성의 협력사가 있다. 삼성디지털시티의 자료에 따르면 삼성디지털시티에 근무하는 인원은 약 3만4000여명이며 이 중 2만4000여명이 수원 및 경기도 일대에 거주하고 있다.

이 가운데 삼성디지털시티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삼성디지털시티 바로 앞인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46번지외 2필지에 들어서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삼성디지털시티의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그만큼 비즈니스와 투자의 성공을 높이는데 있어 유리하다.

먼저 우수한 교통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용서고속도로 흥덕IC에서 8분대, 경부고속도로 신갈IC에서 10분대, SRT 및 GTX 동탄역에서 21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오는 2026년에는 9분 거리에 있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원천역(가칭)이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넉넉한 주차대수(216대)를 비롯해 전 호실에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하는 발코니 공간이 마련되고, 편리한 물류이동을 위한 Door to Door 시스템이 적용되며,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드라이브인 시스템도 비즈니스 및 투자의 성공을 높이는 요소가 될 수 있다.

다양한 세제 및 금융지원 혜택도 제공되는데 초기 투자 부담을 줄여줄 '중도금 무이자 대출', 사무실 이전 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취득세 50% 감면', 비즈니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재산세 37.5% 감면' 등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인근에 영흥공원 조성 사업이 추진 중으로 조망권과 녹지공간을 갖추게 되는 등 과거 아파트형 공장이라 불렸던 지식산업센터와는 차별화된 요소가 다양하다.

한편,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4555㎡에 건축면적 2726㎡, 지하 2층~지상 14층 규모로 건폐율은 59.85%, 용적률은 419.53%가 적용된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