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 2억포 돌파 '전 연령대에게 사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3-31 08:20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요즘,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판매수량 2억 포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

2012년 출시 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판매수량은 2013년 3백만포, 2015년 2천5백만포, 2017년 1억1천만포로 급속히 성장하면서, 2019년에는 2억포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탄생 배경에는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을 간편하게 섭취하기를 원하는 고객의 의견이 있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휴대하기 편하도록 작은 스틱형태의 파우치를 고안해냈다. 제품명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실장은 "출시 당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았지만, 이제는 전 연령층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처를 확대 중이다. 가맹점, 면세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홈쇼핑, 편의점, H&B샵까지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구매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