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이케아와 함께하는 추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행사를 통해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케아 패밀리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센수엘 프라이팬 ▲견고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조리 용품인 이케아 365 + 5종 ▲인덕션과 가스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 소스팬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식품 보관 용기 이케아 365+ 1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타릭 오마카타르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 대신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실용적인 주방 용품과 가구 제품으로 집에서 더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한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은 제품 할인, 평일 매장 방문 시 무료 커피 제공, 홈퍼니싱 워크숍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 가입과 이번 추석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