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를 통해 글로벌 최고 권위 여행 네크워크 '버츄오소'와 함께 '럭셔리 에어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우스월드는 지난 3월 버츄오소 멤버 자격을 획득, 하이엔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여행상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기획전에서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인 방콕, 싱가포르, 발리 지역을 대상으로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콘셉트의 에어텔 상품 10가지를 선보인다. 버츄오소 우대 혜택을 활용해,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초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기획전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2인 조식 그리고 호텔 내 다이닝 혹은 100달러 상당 크레딧 등의 버츄오소 우대 혜택과 제우스월드 고객만을 위한 인천공항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싱가포르, 발리 상품은 현지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픽드랍 서비스 등이다. 제우스월드 여행 컨시어지를 통한 상담 및 전용 차량/가이드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 7월~8월사이 제우스월드 상품 매출이 2019년 동기간 대비 60%에 이르는 등 하이엔드 여행시장이 빠르게 회복 중"이라며 "스테이케이션 숙박상품을 일본 등으로 확대하고 웰니스, 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컨셉을 더한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