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승사자' 명현만의 부상으로 ROAD FC 무제한급 타이틀전이 연기됐다.
ROAD FC는 3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46을 개최할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는 명현만과 마이티 모의 무제한급 타이틀전이었다. 그러나 명현만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경기가 연기됐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명현만 선수가 훈련 도중 부상을 당해서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태다. 타이틀전이기에 대체 선수를 구할 수도 없는 상황이라 부득이하게 경기 연기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죄송하고, 명현만 선수가 회복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부상을 당한 명현만은 "부상으로 타이틀전에 나서지 못하게 돼 죄송하게 생각한다. 경기를 앞두고 몸 관리를 하지 못한 내 책임이 크다. 마이티 모 선수와 대회사, 팬들에게 죄송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케이지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명현만과 마이티 모의 경기는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XIAOMI ROAD FC 046 2부/ 3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100만불 토너먼트 4강전 호니스 토레스 VS 샤밀 자브로프]
[-75kg 계약체중 홍영기 VS 엄태웅]
[밴텀급 박형근 VS 문진혁]
[무제한급 김재훈 VS 허재혁]
[밴텀급 알라텅헤이리 VS 장익환]
◇XIAOMI ROAD FC 046 1부/ 3월 10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김내철 VS 황인수]
[무제한급 마안딩 VS 하마다 줌페이]
[페더급 박해진 VS 조병옥]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민경철]
[미들급 라인재 VS 임동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