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우새' 김건모, 빽가에 집들이 선물로 양파 선물 "새집 냄새 잡기 위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김건모가 새 집으로 이사한 빽가를 위해 '양파'를 선물했다.

Advertisement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빽가의 새집에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건모는 양파를 한가득 들고 빽가의 새집을 찾았다. 새로 이사한 빽가의 집은 총 3층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아담한 크기의 잔디밭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그러나 김건모가 가지고 온 양파 때문에 집 안 한가득 양파 냄새가 퍼졌고, 이에 ?喚〈 질색팔색했다.

이에 김건모는 "새집에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방마다 양파를 까서 놓으면 좋다"면서 새집 증후군을 없애기 위해 집에 양파를 놓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빽가는 "요즘 공기청정기도 잘 나온다. 하지 말아라. 차라리 페인트 냄새 맡겠다"면서 김건모를 말렸다.

Advertisement
그럼에도 김건모는 밀어붙였고, 결국 김건모와 빽가, 김종민은 거실에 신문지를 펼치고 양파 까기에 돌입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