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주우재와 불화 터졌다...사사건건 트집에 "집에 가라" ('놀뭐')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겨울 나들이 시작부터 '쉼표, 클럽' 회원들과 제대로 꼬인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쉼표, 클럽' 2차 정모가 공개된다. 유재석은 5만 원에 음식, 쇼핑, 액티비티를 모두 즐기는 겨울 나들이 코스를 준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유재석은 "5만 원에 이렇게 여행하는 거 쉽지 않다"라고 생색을 내면서 "저번처럼 내 뒷담화 하면 불쾌해요"라고 단도리를 한다. 그러나 유재석이 잠시 커피 주문을 하러 자리를 비운 사이, 하하, 허경환, 주우재는 일정표를 보면서 "불안하네"라고 뒷담화를 한다.
이어 회원들은 유재석이 영하 날씨에 혼자 '뜨아(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자신들은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게 된 상황을 알게 된다. 항의를 들은 유재석은 "난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니다"라고 태연하게 말해, 회원들의 거센 반발을 산다.
시작부터 '뜨아' 사태로 회원들과 삐끗한 유재석은 일단 맛있는 간식을 먹여 원성을 잠재우려고 한다. 바로 이어서 월동 준비를 위한 쇼핑 코스를 붙여 회원들의 호응을 얻으려고 작정을 한다.
하지만 의심 많은 회원 주우재는 유재석이 하는 말마다 사사건건 트집을 잡는다. 유재석이 "여기 핫한 곳이야"라고 소개하자, 주우재는 "저번에도 그 말 했다. 회비 남기려고 저렴한 곳만 찾는다"라고 꼬집는다. 또 주우재가 쇼핑 후 안 쓰고 남은 돈을 정산해달라고 요구하자, 유재석은 "너 집에 가!"라고 구박하며 둘 사이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과연 유재석은 주우재의 불만을 잠재울 수 있을지, '쉼표, 클럽' 겨울 나들이가 담길 MBC '놀면 뭐하니?'는 1월 17일 토요일 평소보다 5분 앞당긴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6-01-16 13: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