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가본드' 강경헌, 반전 이끄는 탄탄한 연기력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강경헌이 매주 탄탄한 연기로 '배가본드'에 한 획을 긋고 있다.

Advertisement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반전의 인물 오상미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강경헌이 매주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초반 강경헌은 추락한 민항 여객기에 부기장으로 타고 있던 남편을 잃은 오상미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등장했다. 첫 방송부터 안타까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감정이입 하게 했던 것과는 달리, 테러의 공범으로 캐릭터의 숨은 속내가 드러나며 롤러코스터 같은 전개를 담당했다. 그 가운데 납치와 감금, 법정에서의 거짓 증언까지 이어가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등 전개의 중심 축으로 한 몫을 담당했다.

Advertisement
'다이나믹사'의 사주를 받았다는 거짓 증거까지 제출하며 강경헌은 '배가본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장혁진이 법정에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까지 예고되고 있어 앞으로 강경헌이 맞이할 기구한 전개에 더욱 관심이 쏠리는 상황.

롤러코스터 같은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로 풀어가고 있는 강경헌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