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국혼 행렬을 습격한 복면 일당에게 중전이 살해당한 뒤 '두 번째 간택'이 벌어졌고, 이에 반드시 '왕비'가 되어야만 하는 세력들이 목숨 건 경합을 펼치게 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지난 6회 방송이 3주 연속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면서 일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이시언이 옥살이를 계속하고 싶다며 결연한 눈빛을 반짝이고 있는, '감옥 NO탈출 선포 사태'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장한 군사들이 옥사의 문을 열어주는데도 불구하고, 시큰둥한 표정의 왈이 움직일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는 장면. 심지어 왈은 자신의 손목을 내밀고 다시 오랏줄을 메어 달라 요청한다. 과연 왈이 이토록 석방을 거부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Advertisement
뒤이어 이시언은 두려움과 호기심이 농담처럼 눙쳐지는 순간을 특유의 '힘 뺀 연기'로 생생히 표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이시언은 몇 번씩 반복되는 촬영 속에서도 한 번도 '같은 연기'를 보여주지 않고 다채롭게 변주하며 위기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한 역대급 캐릭터 '왈'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