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주 승장]연장끝에 역전승 SK 박경완 대행 "선수단 전체가 승리의 주역"

by
SK 와이번스와 KT 위즈의 2020 KBO 리그 경기가 1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1회초 2사 2,3루 SK 이흥련의 2타점 적시타때 홈을 밟은 최정이 박경완 감독대행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수원=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0.08.13/
Advertisement
[광주=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SK 와이번스가 5위를 바라보는 KIA 타이거즈에 연장 접전 끝에 승리하며 위닝시리즈를 가져갔다.

Advertisement
SK는 11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와의 홈경기서 4-5로 뒤진 9회초 동점을 만들어 연장으로 끌고간 뒤 12회초 상대 실책을 등에 업고 대거 4점을 뽑아 9대5로 승리했다
Advertisement
.

SK 박경완 감독대행은 "힘든 경기였는데 그라운드와 베치에서 선수들의 승리 의지가 강했고 분위기가 좋았다
Advertisement
. 오늘은 선수단 전체가 승리의 주역이다"라면서 "한주 잘 마무리한 코치들과 선수들에게 고생했다, 고맙다는 말을 전한다"라고 했다. 또 "몇 경기 남지 않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광주=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

.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