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온이스포츠는 내년부터 LCK 프랜차이즈에 참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의 이름을 프레딧 브리온(Fredit BRION)으로 새롭게 명명했다.
네이밍 스폰서인 한국야쿠르트가 유제품, 신선식품, 건강 기능식뿐 아니라 화장품, 리빙, 유아용품 등 비건,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다루는 종합 온라인몰 '프레딧'을 런칭함에 따라 기존 하이프레시를 프레딧으로 바꾸게 됐다고 브리온은 설명했다. 또 브리온은 한국야쿠르트와 향후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건강한 e스포츠 문화 확립과 동시에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에 공헌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프레딧 브리온의 LCK 첫 도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LCK에서의 첫 도전을 응원하며 선수단뿐 아닌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에 브리온이스포츠 임우택 대표는 "한국야쿠르트와 LCK 프랜차이즈 이후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갈 수 있어 기쁘며, 종합유통기업인 한국야쿠르트와 함께하게 돼 무척 든든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프레딧 브리온은 최우범 감독과 호야, 라바, 엄티, 치프틴, 헤나, 크레센트 등의 영입으로 로스터 구성을 마쳤으며, 21일 시작되는 KeSPA컵에 참가해 LCK팀으로서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