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현준, 아내♥ 셋째 임신 "어려운 시기에 기적같이 찾아온 선물"[전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신현준이 셋째 임신 소식 밝히며 아내의 순산과 아이의 건강에 대해 기도를 부탁했다.

Advertisement
19일 신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가족은 그동안 참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왜 나에게 이런 시간을 주셨는지 주님께 여쭈며 연단의 시간 뒤에는 더 큰 축복이 있음을 믿고 소망하며 말씀을 붙들고 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우리 가족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셨습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신현준은 "아빠와 엄마는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사했지만 또 한편으로는 아이에게 너무나 미안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기적같이 찾아온 선물같은 아이 너무나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행복해 했다.

Advertisement
끝으로 신현준은 "좋은소식 늦게 전하게 되어 아빠 마음이 아픕니다. 아내의 순산과 아이의 건강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인사를 남겼다.

한편 신현준은 최근 '더 먹고 가'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