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함연지, '오뚜기 3세'는 ♥남편과 외식 메뉴도 남달라 "까르보나라? 이게 나왔어요"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함연지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메뉴 정독하기"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남편과 함께 외식에 나선 함연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먹을 생각에 신이난 듯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메뉴를 정독 중인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더운 날씨에 핑크 민소매 의상을 입고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사랑스러웠다.

Advertisement
함연지는 "까르보나라 라고 해서 스파게티인 줄 알았는데 이게 나왔어요"라면서 까르보나라 소스에 치즈, 수란, 식빵 튀김이 올려진 메뉴를 공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특히 함연지는 "남편 생선도 뺏어 먹기"라면서 남편 메뉴를 뺏어 먹은 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게재, 부부의 유쾌한 일상이었다.

Advertisement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