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 박군♥한영, 훈훈 턱시도·고운 한복 자태...웨딩 촬영 현장 '꿀 떨어지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박군♥한영 예비부부가 행복하게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Advertisement
한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쁘게 찍어 준 거 맞지?"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웨딩화보 촬영을 위해 준비 중인 듯한 박군과 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수정 중인 한영. 흑백 사진 속에서도 한영의 고운 한복 자태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 모습을 놓칠 수 없었던 박군은 휴대폰에 한영의 모습을 담기 바빴다. 특히 한영을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졌다.

Advertisement
턱시도를 차려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중인 박군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 중인 한영, 비주얼 예비 부부의 행복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한영은 "장난이 장난없음. 눈감아야 예쁜가? 딱기다려"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한편 LPG 출신 한영과 박군은 오는 26일 양가 어른, 친지들만 모시고 간소하게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