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류필립♥'미나, 폴댄스하다 목부터 떨어지는 사고! 그런데 하루만에 또 연습을 한다고?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미나가 폴댄스를 하다 목부터 떨어져서 큰 일 날뻔 했던 일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미나는 13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폴댄스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미나는 "어제 오랜만에 폴댄스 수업. 안 해본 동작 배워서 혼자해보다가 목부터 떨어져서 큰일 나는 줄"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다행히 안전 쿠션 덕분에 근육통만 얻었지만 앞으로는 배워서 익숙해지기 전에는 혼자 하면 안 될 것 같다. 어제 물리치료에 안마 두 시간 받고 겨우 좀 나아서 오늘은 혼자 오픈폴 연습 왔다"며 "내일 방송에서 폴을 해야해서 예전에 배운 동작 복습하는데 이젠 조심조심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미나는 그간 종종 폴댄스 영상을 공개하면서, 수준급 동작을 거뜬히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산 바 있다. 그러나 자칫 위험천만한 상황을 겪었던 것.

이에 팬들은 "하늘이 도왔네요. 앞으로는 조심에 또 조심하세요" "멋진 모습 항상 부러웠는데, 이런 일이 있었다니 깜짝 놀랐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으며 이들 부부는 MBN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미나 개인 계정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