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동욱이 직접 올 겨울 결혼을 발표했다.
김동욱은 31일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SNS을 통해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며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동욱은 "다시 한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욱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30일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동욱은 지난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해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출연하면 쌍천만 배우로 등극하기도 했다. 지난 2019년에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통해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로운 사기'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김동욱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동욱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ㅡ김동욱 드림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