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찬원, 月 식비 6-700만원…"남들 돈 내는 모습 못봐… 임영웅 앞에선 예외"(미우새)[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이찬원이 한 달에 식비로 6-700만원을 쓴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페셜 MC로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이찬원이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김승수를 뛰어넘는 열린 지갑이다. 아직 젊은데. 누가 계산하는 꼴을 못 본다고?"라고 물었다.

Advertisement
이에 이찬원은 "좋은 일이 있으면 선물하고 불러서 맛있는 것 먹는 걸 워낙 좋아한다. 남들이 돈 내는 걸 못 보겠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주위에 맛있는 것 사주고 해서 식비만 한 달에 600만원에서 700만원이 나온다고"라고 이야기했고, 이찬원은 "많이 나올 때는 그렇게 나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신동엽이 "그럼 만약 같이 프로그램 출연했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와 술 한잔 먹거나 밥을 먹으면 누가내냐"라고 물었다.

이에이찬원은 "문제는 네 명 다 똑같아서 마지막에 계산하려면 싸운다. 마지막에 결국은 장민호, 영탁도 그렇고 '임영웅이 내는 게 맞지 않냐'라고 한다.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 셈이다"라고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