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천구, 24일 '2026 대입 수시 합격 전략 설명회' 연다

by


이달 29일엔 '수시 대비 1:1 맞춤형 집중상담'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오는 24일 해누리타운에서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2026 대입 수시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정제원 EBS 입시설명회 대표 강사가 ▲ 2026학년도 수시모집 요강 분석 ▲ 주요 대학·전형별 맞춤 지원 전략 ▲ 합격사례 분석 결과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8일 오전 10시부터 양천구 평생학습포털을 통해 총 400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아울러 구는 29일에는 양천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수시 대비 1:1 맞춤형 집중상담'을 진행한다. 전문 입시 컨설턴트들이 대면 상담을 통해 개인별 수시 지원 전략, 수시 면접 전략 등을 제공한다.
신청 대상은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이며 8일 오전 10시부터 양천구 평생학습포털에서 90명의 신청을 받는다. 상담료는 무료다.
이 밖에도 구는 12월 중 '정시전형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해 수능 난이도 분석과 함께 주요 대학별 정시모집 전략 수립을 위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기재 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의 걱정과 불안을 해소하고,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rince@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