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내 살해한 직후 뱀에 물려 의식 잃어…"벌받았나?"

by
자료사진 출처=픽사베이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베트남에서 한 남성이 아내를 살해한 직후 뱀에 물려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Advertisement
바오모이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베트남 북부 하이퐁시 경찰은 최근 아내를 살해한 용의자로 남편 A를 체포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7일 비엣케 마을의 한 주택에서 39세 여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현장에는 남편 A(43)가 거품을 물고 의식을 잃은 상태로 쓰러져 있었으며, 왼쪽 다리에 여러 상처가 있어 독사에 물린 흔적이 확인됐다. 그는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Advertisement
경찰은 한 달 넘게 수사를 진행한 끝에 A를 아내 살해 사건의 주요 용의자로 지목했다.

조사 결과 그는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을 했고, 이 때문에 사건 전날 밤 말다툼을 벌였다.

Advertisement
싸움 중 격분한 그는 담요로 아내의 목을 눌러 숨지게 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범행 직후 집 뒷마당으로 나갔다가 독사에 물렸으며, 이후 집 안으로 기어 들어오다 의식을 잃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현재 사건을 계속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