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넷마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5기 모집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넷마블은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5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게임업계 대표 서포터즈 활동이다. 지난 13년 간 225명이 수료했으며, 취업 대상자 기준 게임업계 취업률이 60%에 달하는 등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자리 잡았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Advertisement
지원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마블챌린저' 25기는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업계 트렌드 리포트 분석, 넷마블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등 현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마블챌린저'에게는 활동 혜택으로 수료증과 함께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아울러 활동 수료 시 넷마블 입사 지원 과정에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실무자들의 밀착 멘토링을 통해 게임 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김동환 넷마블 크리에이터전략팀 팀장은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세븐나이츠 리버스' 등 넷마블의 신작 및 인기 게임들의 홍보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실무 프로젝트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업계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