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5개도시 사전예매 이벤트 진행 '전지현 보고싶다면…'

기사입력 2013-01-22 09:13


배우 하정우 한석규 전지현 류승범과 류승완 감독이 2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베를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 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작품. 독일 베를린과 라트비아 수도 리가에서 약 두 달 동안 현지 촬영이 진행됐다. 류승완 감독 작품으로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출연했다. 오는 31일 개봉한다.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영화 '베를린'이 5대 도시 사전예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베를린'이 22일 오후 1시부터 CGV홈페이지에서 서울 부산 광주 대구 인천 등 5대 도시 사전예매 이벤트를 연다. 본 이벤트는 CGV 영등포, CGV 센텀시티, CGV 광주터미널, CGV 대구, CGV 인천 등 5개 극장에서 2월 2일 오후 8시 상영되는 영화에 한해 진행된다. 가장 빨리 매진된 극장에서는 류승완 감독과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등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에게 배우들의 싸인이 담긴 포스터도 증정할 예정이다.

'베를린'은 31일 개봉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