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이번엔 신보라와 합동무대

기사입력 2013-02-01 08:52


신보라

배치기가 개그우먼 신보라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가 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에일리, 양지원에 이어 배치기와 함께 '눈물샤워' 무대를 선보이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다.

신보라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에일리, 양지원씨가 멋진 무대를 보여주셔서 보여 주셔서 부담스럽긴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지난달 14일 발매된 배치기의 타이틀곡 '눈물샤워'는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배치기의 내뱉는 듯한 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정형돈, 소녀시대, 씨앤블루 등 최정상급 가수들이 장악하고 있던 음원차트에서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가요계의 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배치기는 오는 24일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에서 주최하고, 브라질 상파울루 에스페리아 공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 한인 이민 50주년 기념-2K13필 코리아'에 에일리, 김현중과 함께 한국 대표로 출연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