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번째 확장팩 '판다리의 안개'에서 판라렌 캐릭터로 업적을 달성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판다렌과 함께 쏟아지는 경품을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종족(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캐릭터 직업(수도사), 그리고 새로운 최고 레벨인 90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모험하게 될 넓은 새로운 대륙 등을 포함해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판다렌은 곰과의 포유류 판다의 형상을 한 캐릭터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와 동양적인 의상이 특징이며, 종족 특성으로 판다렌은 '미식가', '대식가', '내면의 평화', '오동통', '점혈법'을 가지게 되는데, '미식가'와 '대식가'는 통통한 판다렌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유저는 판다렌 종족으로 죽음의 기사를 제외한 수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도적, 주술사, 그리고 전사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추후 적용 될 5.2 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새로운 일일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등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사항들이 개선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