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가 업그레이드된 외모에 이어 대반전의 댄스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이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초 풋풋한 댄스를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수 개월 만에 일취월장하며 한결 자연스런 몸동작과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였다.
특히 곡 가사 중 '앞으로 두 번 다시 / 두 눈 가리고 울 일 없겠지'라는 부분에서 손가락 브이 모양을 만드는 귀요미 댄스로 16세 소녀 이하이의 귀여움을 한층 돋우었다.
게다가 이하이는 지난 일요일 'SBS 생방송 K팝스타'에서 '잇츠 오버'의 첫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이라며 "이제는 정말 프로 가수 같다"고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된 이하이를 칭찬하고 나섰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중 5곡을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 곡 '잇츠 오버'는 4일 째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외 주요 언론 매체 빌보드와 MTV가 이하이의 컴백을 집중 조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하이는 오는 21일 앨범 'FIRST LOVE'의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