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못하는게 뭐야? '잇츠 오버' 안무 영상 '눈길'

기사입력 2013-03-12 11:27





이하이가 업그레이드된 외모에 이어 대반전의 댄스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YG 라이프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 신곡 '잇츠 오버(IT'S OV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하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초 풋풋한 댄스를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수 개월 만에 일취월장하며 한결 자연스런 몸동작과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였다.

특히 곡 가사 중 '앞으로 두 번 다시 / 두 눈 가리고 울 일 없겠지'라는 부분에서 손가락 브이 모양을 만드는 귀요미 댄스로 16세 소녀 이하이의 귀여움을 한층 돋우었다.

곡 후반부에는 이하이가 직접 이름을 지어준 대형 곰 인형 '곰곰이'와 함께 깜찍한 안무 합을 맞추기도 했다.

이하이는 2월 초부터 안무 연습을 시작하여 하루 평균 3~4시간씩 연습에 매진했다고 한다. 또한 이하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방면을 진두지휘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잇츠 오버' 안무 연습 상황을 수시로 체크하고 이하이에게 세심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이하이는 지난 일요일 'SBS 생방송 K팝스타'에서 '잇츠 오버'의 첫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이라며 "이제는 정말 프로 가수 같다"고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된 이하이를 칭찬하고 나섰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 중 5곡을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 곡 '잇츠 오버'는 4일 째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외 주요 언론 매체 빌보드와 MTV가 이하이의 컴백을 집중 조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하이는 오는 21일 앨범 'FIRST LOVE'의 또 다른 타이틀 곡 '로즈(ROSE)'를 포함한 나머지 5곡의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을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