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정은지-니엘, 환타 광고에서 아이돌 그룹 결성

최종수정 2013-03-27 11:17

이광수, 정은지, 니엘이 환타 광고 모델로 발탁돼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변신한다.
사진제공=함앤파트너스

이광수, 정은지, 틴탑 니엘이 환타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http://www.fanta.co.kr)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가수, 예능, 연기자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이광수, 정은지(에이 핑크), 니엘(틴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환타 광고는 이광수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연예 기획사 사장 겸 아이돌로 변신해 대세인 에이핑크 정은지와 틴탑의 니엘과 함께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글로벌 아이돌 그룹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지난해부터 환타는 '재미있고 황당한 아이돌 탄생' 등의 컨셉트로 환타 고유의 위트 있고 신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올해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아이돌 그룹을 육성하는 '환타'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여 이광수, 정은지, 니엘을 한국을 대표하는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시키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환타-아이돌(환타돌)'로 활동한 '허당' 광수는 올해 모델 연임에 성공해 그룹 리더이자 '환타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를 겸임하게 됐다. 특유의 상쾌한 위트를 선보인다.

이광수는 "연예 기획사 대표 자리라 부담은 있지만 자신의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환타스틱한 아이돌을 키우는 기획사 대표인만큼 잘해낼 자신이 있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광수와 함께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활약할 달콤한 귀요미 정은지는 에이핑크의 리드 보컬로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니엘은 그룹 틴탑의 멤버로 최근 '긴 생머리 그녀'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올해는 소비자가 직접 안무, 스타일 등에 참여해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키는 컨셉트로 환타의 즐겁고 신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광수는 이국적이면서도 친근한 오렌지향, 정은지는 달콤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의 파인애플향, 니엘은 춤과 노래에 위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포도향을 대변하며 환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더욱 유쾌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환타 엔터테인먼트의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나이, 성별, 캐릭터 모든 면에서 기존 아이돌과는 차별화 된 개성만점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오는 6월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이광수, 정은지, 니엘의 '환타' 엔터테인먼트 광고는 4월 중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