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28일 타이틀곡 '로즈' 공개! 'YG 스타일' 최초 도전

기사입력 2013-03-28 09:09







이하이의 첫 정규 앨범이 28일 공개된다.

타이틀곡 '로즈'는 2NE1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 작곡, 테디가 작사 편곡한 R&B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사랑은 아름다우면서도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장미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중저음의 보컬, 리드미컬한 랩까지 이하이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끈다. 특히 '로즈'는 대중에게 친근한 R&B 하우스 장르의 곡이라는 점 외에도 이하이가 처음 도전하는 YG 스타일의 노래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1,2,3,4', '잇츠오버' 등 대중 가요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재지 블루스 등으로 좋은 성적을 거둬왔던 이하이가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의 곡을 어떻게 표현해 낼 지 주목할 만 하다.

또 이하이는 음악적 변화와 함께 비주얼적인 변화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여성미가 강조된 스타일링과 몽환적 분위기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소녀에서 숙녀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 MTVK는 "티저 속에서 장미와 가시 이미지들이 정말 아름답게 표현됐고 카메라로 부드러운 색깔과 피가 묻은 날카로운 가시가 멋지게 대비되도록 잘 편집됐다"고 호평, 기대를 높였다.

'로즈'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