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엔포 1차 포스터 공개. 스타일 확 바뀌었네!

기사입력 2013-04-15 11:17



티아라엔포(T-ara N4)의 1차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티아라엔포(T-ara N4)의 1차 포스터에는 은정, 효민, 지연, 아름의 이미지와 팀명을 세련되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 공개되는 '전원일기' 티저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변신한 은정, 효민, 지연, 아름의 이미지와 힙합요소가 가미된 펑키하고 강렬한 댄스곡 '전원일기' 음악을 47초 가량 첫 선을 보이며 티아라가 기존에 하지 않았던 음악을 만나 볼 수 있다.

티아라엔포(T-ara N4)는 티아라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스타일을 과감히 탈피하고 화려한 악세서리와 의상을 통해 4명의 멤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퍼포먼스 면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전원일기'는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드라마 전원일기의 메인테마를 모티브로 하여 답답한 일상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흥겹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티아라엔포(T-ara N4)의 '전원일기' 티저는 곰TV, 유튜브, 그리고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15일 오후 3시 30분에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