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미국에서 근황 공개 '쥬얼리와 인증샷'

기사입력 2013-05-02 18:33


<사진=은정 트위터>

배우 허준호의 미국에서의 근황이 공개됐다.

2일 쥬얼리 은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쥬얼리가 허준호, 이성미 선배님들과 함께한 라디오 코리아 방송 '라디오스타'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미국에서의 라디오 스케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쥬얼리와 허준호는 라디오 방송 장비들이 즐비한 곳에서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은정은 대선배와의 촬영에 다소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이에 반해 검은색 모자에 선글라스를 낀 주연과 단발 헤어스타일의 세미는 이 만남이 즐거운 듯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또 머리를 단정히 묶은 예원은 청조끼에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허리춤에 손을 올린 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민낯을 당당히 공개한 쥬얼리 멤버들은 비활동기간에도 투명하고 완벽한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허준호는 콧수염을 기른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전히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낸 그는 후배들과의 만남이 즐거웠던 듯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준호 오랜만에 보니 좋네요" "쥬얼리 미국에서도 활동을 하는군요" "허준호 미국에서 활동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