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핫도그 빨리먹기대회 3위 '식신 인증'

최종수정 2013-05-05 15:26

<사진=정준하 트위터>

방송인 정준하가 '핫도그 빨리 먹기 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준하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무도에 이어 제가 사이판 세계 음식 축제 핫도그 빨리 먹기 대회에서 당당히 3위를 차지했어요. 자랑스러워해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핫도그 또 먹고 싶다. 오늘은 천천히. 어젯밤엔 저게 뭐라고 열광하고"라고 밝히며 사진 한 장을 덧붙였다.

정준하는 Y-STAR '식신로드' 촬영차 방문한 사이판에서 '세계 음식 출제 핫도그 빨리 먹기 대회'에 참여 한 것.

사진 속 정준하는 모자를 쓰고 검은색 티셔츠에 검은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은 편안한 복장으로 대회에 나섰다. 이어 당당히 3위에 입상하며 식신다운 위엄을 널리 알린 정준하는 상을 받은 후 기분이 좋은 듯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손에는 빨리 먹기 대회 입상 내용이 적힌 상장을 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준하는 카메라를 향해 상장을 머리 위로 높이 들고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괜히 식신이 아니네요" "요즘 무한도전에서의 활약 잘 보고 있습니다" "요즘 무한도전의 대세는 정준하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준하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1초 만에 핫도그를 삼키는 먹방(먹는 방송)을 보여준바 있어 이번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