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국노래자랑', 송해에게 헌정 포스터 전달

기사입력 2013-05-21 08:55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국민MC인 송해에게 특별 헌정 포스터를 전달했다.
사진제공=흥미진진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국민 MC 송해에게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헌정 포스터를 전달했다.

인기 TV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영화화한 '전국노래자랑'은 국민 MC인 송해를 위한 특별 포스터를 따로 제작해 공개했다. 실로폰을 목에 걸고 마치 딩동댕을 외치는 듯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송해의 푸근한 모습과 무대 위에서 웃고 울었던 '전국노래자랑' 33년 간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영화 '전국노래자랑에도 특별출연한 송해는 해 전 세대 시청자를 사로잡은 화려한 입담과 독보적인 진행솜씨를 스크린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촬영 현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후배들의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헌정 포스터를 직접 전달 받은 송해는 "매일 매일 뉴스와 신문을 통해 영화 '전국노래자랑' 소식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 특별한 선물 감사 드린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1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