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손호영-윤계상, 나란히 검색어 ‘엇갈린 희비쌍곡선’

최종수정 2013-05-22 13:56
손호영 윤계상
손호영 윤계상/사진=스포츠조선DB

'같은 그룹-다른 사랑, 그들의 희비쌍곡선'

그룹 god의 멤버였던 손호영과 윤계상이 같은 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지만, 서로의 상황은 너무도 달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1일 손호영 명의로 된 카니발 차량에서 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이 여성은 손호영과 1년간 교제한 일반인 여자친구로 차량 내부에는 수면제와 연탄, 유서가 발견돼 자살로 추정해 자세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손호영 소속사 CJ E&M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호영은 경찰서 측의 연락을 받기 전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다"며 "최근 손호영이 앨범 작업 관계로 바빠짐에 따라 사소한 다툼이 있었으나 이런 사건으로 확대될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또한 "사건의 차량은 손호영의 개인 소유 카니발로 활동을 위해 구입한 차량으로 상대방의 운전 주행 연습으로 자주 활용해 왔다"고 설명했다.

큰 충격에 빠진 손호영은 서울 국립의료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여자친구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으며, 모든 공식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반면 윤계상은 공개 연인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두 사람의 애틋한 애정을 과시해 관심을 모았다.

이하늬는 21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 윤계상을 언급하며 "힘이 많이 되는 고마운 존재다. 좋은 것이 더 많다"고 밝혔다. 그는 "그분도 연기를 하니까 조언을 해준다. 지금은 바빠서 얼굴은 거의 못 보는데 전화통화를 자주 하고 있다"며 "같이 나눌 수 있는 좋은 친구 같기도 하고 동료 같기도 한 분"이라고 말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한편 손호영과 윤계상은 지난 1999년 그룹 god로 데뷔, 2004년 윤계상이 탈퇴한 뒤 god는 4인조로 활동한 후 해체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윤계상이 자신이 진행하는 올리브채널 '윤계상의 원테이블'에 god 멤버 손호영, 박준형, 김태우, 데니안을 초대해 8년 만에 공식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