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 닉네임 선점 이벤트 11일 개시

기사입력 2013-06-10 15:11



포르투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에서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11일부터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1일 오후 6시부터 12일 낮 12시까지 진행되며, 12일 오후 3시부터 13일까지 초기화가 되지 않는 사전 공개테스트를 단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테스트, 그리고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에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유저들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은 후 사전 캐릭터명을 생성하면 된다.

'던전히어로'는 MORPG와 MMORPG의 장점이 결합된 콤비네이션 RPG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차세대 온라인게임이다. 80여개의 많은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쉴틈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해야 하며, 각 던전의 보스 방으로 입장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점령 시간을 놓고 경쟁해야 하는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던전에서 쉽게 다른 유저와 자동 파티가 되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던전 난입' 시스템, 던전에서 피로도를 다 소모하게 되면 입장 인원에 제한이 없고, 피로도를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오픈 필드' 등이 특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