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오늘 '셰프특집' 상상 초월한 야식레시피 '깜짝'

기사입력 2013-06-20 20:10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가 대표코너 '야간매점' 1주년을 맞아 셰프 특집으로 꾸며진다.

해투는 20일 밤 방송되는 304회에서 요리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메인 심사위원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던 강레오 셰프, 야매요리계의 1인자 이계인, 자타공인 요리계 최강자 레이먼킴 셰프, 그의 절친이자 요리까지 잘하기로 소문난 가수 JK김동욱을 게스트로 초청한다.

이들은 서바이벌 방식으로 요리 대결을 펼쳤으며, 그동안 누구도 상상 못했던 야식레시피를 갖고 나와 처음으로 MC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특히 MC박명수는 "그동안 야간매점에 나온 음식들의 평가가 짠가, 단가, 매운가, 등으로 나눠졌다면 이번 셰프특집의 야식은 차원이 다른 맛"이라며 품격이 다른 야식이라고 극찬을 했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활약해왔던 셰프들이 이날 방송에는 심사를 받는 입장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쳤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긴장하는 모습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은 20일 오후 11시5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