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한혜진 '힐링캠프'에 깜짝 등장 "한차례 헤어짐 겪었다"?

기사입력 2013-07-01 08:57


사진제공=SBS

축구선수 기성용이 배우 한혜진에게 방송을 통해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1일 결혼식을 올리는 기성용 한혜진은 1일 방송하는 SBS '힐링캠프'에 동반 출연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풀 러브스토리를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영상으로만 출연했던 기성용 선수가 이번에는 촬영장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처음 보는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모습에 MC들은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며,

돌직구를 날리던 모습과 달리 다소곳한 한혜진을 놀리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기성용 선수는 예비신부 한혜진만을 위한 프러포즈를 선보여 한혜진을 펑펑 울리는가 하면, 그를 위해 준비한 또 다른 깜짝 이벤트로 두 번이나 감동을 선사했다.

이들은 "비교적 짧은 연애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차례의 헤어짐을 겪었다"며 "하지만 짧은 이별을 했지만 운명적인 사건(?)을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됐고, 당시의 이별 덕분에 오히려 결혼을 빨리 결심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들은 '기성용 선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한다' '속도위반 때문에 결혼을 서두른다' 등 무성한 소문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한혜진은 기성용 선수 아버지의 갑작스런 연락을 받고 단둘이 독대하게 된 사실을 말했고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도 강력 부인하며 심경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SB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