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면세점 포착 '할배들의 술사랑 대만에서도~'

기사입력 2013-07-24 11:27


꽃할배 면세점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 중 먼저 대만으로 출국하는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면세점 주류 코너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오전 한 매체에 따르면 "'꽃할배' 중 24일 오전 대만에 선 출국한 신구, 박근형, 백일섭은 비행기에 오르기 전 면세점 주류 코너에 들러 술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꽃할배'들의 술사랑은 남다르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유럽여행 편에서도 여행 준비에서부터 소주를 먼저 챙기는 애착을 보였며, 물병에 소주를 부어 어느 식당에서건 소주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유럽에서도 소주를 즐기는 배우들은 친근한 할아버지의 모습을 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대만 출국에는 맏형 이순재와 짐꾼 이서진은 동행하지 않았다.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선발대와 후발대로 나뉘어 25일에는 이순재가, 26일에는 이서진이 각각 출국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출국에는 '꽃할배'들과 친분이 두터운 배우 최불암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케이블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4~5%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꽃할배'는 현재 유럽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가감 없는 첫 번째 배낭 여행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