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최신작 '아스팔트8', 전세계 출시

기사입력 2013-08-23 21:40



게임로프트는 인기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아스팔트8: 에어본(이하 아스팔트8)'을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22일 전세계 동시 출시 완료했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새로운 물리엔진 사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공중 스턴트 효과, 전작 보다 한층 개선된 3D 그래픽, 놀라운 특수효과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점프대를 뛰어올라 공중에서 벌어지는 레이스를 즐기고 연속회전 등 환상적인 360도 점프 등 현실을 뛰어넘는 박진감을 선사하는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아스팔트8: 에어본'에서는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부가티 베이론 등 레이싱 게임 유저들이 꿈꾸는 47대의 슈퍼카들과 함께 베니스, 프랑스령 네바다 사막 등 9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 또 목표를 완료해 새로운 차량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차량을 완성하는데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0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흥겨운 라이선스 뮤직 그리고 최대 8명이 즐기는 동기 및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지원은 함께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0.99달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국내 통신사 오픈 마켓(T스토어, 올레마켓) 및 삼성앱스 버전은 이달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