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무화과 예찬 “아침에 먹는 사과” 몸매 비법

최종수정 2013-09-28 10:20
장윤주
장윤주 무화과

'장윤주 무화과'

톱모델 장윤주가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장윤주는 일어나자마자 첫 일과로 몸무게를 잰 뒤 물을 마셨다. 이어 아침 식사를 준비하던 장윤주는 능숙한 칼솜씨로 단호박, 무화과, 복숭아를 자르며 과일 위주의 아침 식사를 했다.

장윤주는 "아침에는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으려고 생각한다"며 "무화과는 아침에 먹는 사과 같다"며 무화과 예찬론을 펼쳤다. 그는 "하루에 한 끼는 먹고 싶은 거 다 먹는다. 30대가 되면서 건강한 삶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장윤주는 자전거 타기와 필라테스 등으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장윤주 아침식단 배워야겠다", "괜히 저 몸매가 나오는 게 아니구나",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재는 습관을 지녀야겠다", "장윤주도 저렇게 몸매 관리를 하는데 반성해야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