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유, 엠카 대기실 직찍 '물오른 미모' 예뻐

기사입력 2013-10-10 17:58


아이유 컴백 대기실 직찍

컴백 무대를 앞둔 가수 아이유의 모습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3집 타이틀곡 '분홍신'의 작사가 김이나는 10일 오후 그의 홍보전문 트위터인 봉삼이에 "오늘 '엠카이유'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플라워 패턴의 화려한 의상에 여성미 물씬 풍기는 액세서리를 매치한 아이유는 한층 물오른 미모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1년 5개월 만에 돌아와 차트 '줄세우기' 신공을 보이고 있는 아이유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분홍신'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 이번 컴백 무대에서 아이유는 숨겨둔 스윙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기존 소녀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하고 드라마틱한 무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분홍신'은 빨간 구두를 신으면 계속해서 춤을 추게 된다는 내용의 안데르센 동화 '빨간 구두'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곡으로,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스윙 사운드가 흥겨운 분위기를 더하는 노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