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음주운전 공식사과 "누구보다 딸에게 가장 미안"

기사입력 2013-10-11 16:12



김흥국 음주운전 공식사과

김흥국 음주운전 공식사과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운전면허가 정지 처분을 받은 가수 김흥국이 공식 사과를 했다.

11일 김흥국 측 관계자는 "김흥국이 어제 음주운전 입건사실에 대해 인정하고 죄송하다는 뜻을 전했다"며 공식 사과했다.

이어 "특히 딸과 술을 마시지 않겠다고 약속을 했었는데 일이 이렇게 되 미국에 있는 딸에게 미안하다"며 딸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흥국은 이날 새벽 1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를 한 상태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고 가던 중 경찰 단속 중이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김흥국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71%이었으며, 이는 100일간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이와 관련해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현장에서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귀가 조치 됐다"며 "김흥국과 관련해 추가 조사 계획은 없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흥국의 음주운전 공식 사과 소식에 네티즌들은 "

김흥국 음주운전 공식사과를 했군요. 딸에게 가장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군요", "

김흥국 음주운전 공식사과를 했어도 음주운전은 절대 안 됩니다", "김흥국 음주운전과 관련해 딸에게 사과를 했네요. 미국에 있는 딸도 이해를 해 줄 거예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