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눈썹에 무슨 짓을? 파격 메이크업 '강렬 눈빛'

최종수정 2013-10-22 13:40

소이현 눈썹

영화 '톱스타' 홍일점 배우 소이현의 파격적인 눈썹 화보가 화제다.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톱스타' 박중훈 감독, 배우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은 패션매거진 '보그'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슈트와 강렬한 눈빛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홍일점인 소이현은 짙은 눈썹과 아이라인, 매니시한 의상으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중훈 감독 역시 클래식 무비 카메라를 소품으로 활용해 감독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절친 조선희 작가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유쾌함과 진중함으로 화보촬영을 이끌었다.

또한 '톱스타' 분위기 메이커 엄태웅과 김민준은 카메라 앞에서 만큼은 시크한 도시 남자로 돌변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기존의 인터뷰가 아닌 대담을 통해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독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움직일 예정이다.

한편 '톱스타'는 최고를 꿈꾸는 남자(엄태웅), 최고의 스타(김민준), 최고를 만드는 여자(소이현), 세 사람이 그리는 성공과 배신, 꿈과 욕망을 그린 영화 '톱스타'는 24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