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주간아이돌' 출연…1년 전 약속 지켰다 '의리 과시'

기사입력 2013-10-22 16:13


아이유 주간아이돌 출연

'아이유 주간아이돌 출연'

가수 아이유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녹화에 참여한다.

22일 '주간 아이돌' 제작진은 "아이유가 직접 정형돈, 데프콘과 만나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해 초 아이돌이 직접 투표하는 '레알차트 아이돌 셀프랭킹' 코너에서 '2012년을 빛낼 아이돌' 1위에 올랐고, MC들과 축하 전화연결을 통해 '주간아이돌'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당시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한 시간만 시간을 내달라. 분량은 책임지겠다"며 아이유에게 사정했고, 아이유는 "그렇게 하겠다" 약속을 한 바 있다.

아이유는 결국 1년 만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함에 따라 약속을 지키며 의리를 과시했다.

아이유 '주간 아이돌'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주간아이돌' 진짜 출연하다니 의리 있다", "아이유 '주간아이돌' 본방사수", "아이유 '주간아이돌' 나온다니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하는 '주간 아이돌' 녹화분은 조만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