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입대, 31일 입소… 21개월간 의경 복무 예정

최종수정 2013-10-31 10:16

허영생 입대

'허영생 입대'

그룹 SS501 출신 가수 허영생이 군입대한다.

허영생은 31일 오후 2시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훈련소에서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21개월 동안 의경으로 복무한다.

허영생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허영생의 군 입대를 팬들이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따로 특별한 인사나 소감을 말하진 않겠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대 소식을 알린 허영생은 지난 7월 의경 합격 통보를 받고 군 복무를 준비해왔다.

이로써 허영생은 지난해 7월 군 입대한 SS501 멤버 김규종에 이어 두 번째로 군입대를 하게 됐다.

한편 허영생은 입대 전까지 스페셜 앨범을 준비했으며, SS501 활동 이후 솔로로 데뷔해 최근까지 '렛 잇 고(Let it go)', '작업의 정석'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허영생 입대 소식에 네티즌들은 "허영생 입대, 얼른 군복무 하고 오세요", "허영생 입대, 의경 복무하는구나", "허영생 입대, 아직 군 문제가 해결 안됐군", "허영생 입대, 건강하게 다녀오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